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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FAQ 더보기
  • 가죽밴드도 보증기간에 해당되나요? 2023-07-05

    가죽밴드는 소모품으로 보증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소모되는 기준도 개인 및 계절적인 영향에 따라 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계에 생긴 기스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2023-07-05

    블랙IP도금, 골드, 로즈골드를 제외한 스텐레스 소재에 한해 유리 및 케이스뒷판을 제외한 스크래치 제거가 가능하나 심한 찍힘 긁힘이 있는 경우 불가 합니다.


  • 시계 도금 변색도 A/S 가능합니까 ? 2023-07-05

    시계 재도금은 불가합니다. 자재 보유 중인 경우 부품 교체로 가능하며 비용이 발생됩니다.

  • 무상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2023-07-05

    무상서비스 기간 : 우림FMG에서 운영하는 시계 매장에서 구입하신 정품시계의 기계적인 결함이나 배터리 등 부품의 원천적인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 (브랜드별 보증기간 상이) 입니다.


    부품 (밴드.유리 버클.용두.케이스 무브먼트) 등의 소모품 교체와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유상서비스에 해당 됩니다.



  • 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2023-07-05

    갤러리어클락 보증서가 있을 경우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본사 A/S센터에서만 접수가능합니다. 

    (*브랜드별로 입점 매장이 상이하므로 사전 문의 후 방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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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더보기
  • 자성의 영향으로 오차가 발생할 수 있나요 2023-07-05

    자성의 성질이 높은 핸드폰, 핸드백의 자석, 자석 팔찌, TV, 오디오, 컴퓨터, 스피커. 냉장고 등의 주변 용품과 가까이하면,

    시계 내부 부품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시간 오차가 발생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자성 유입으로 시간오차가 발생된 경우 자성을 제거하는 A/S 를 받으셔야 합니다)

  • 시계 착용 시 물사용은 가능한가요? 2023-07-05

    온도(습도)가 너무 높거나 낮은 곳에 시계를 오래 두면 고장의 원인이 되며 배터리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시계는 물과의 직접적인 접촉은 피해야 하며 빗물과 손을 씻을 경우에도 물이 들어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수돗물 경우 순간 기압이 5기압이 넘으므로 용두. 케이스 백을 통해 물과 습기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 로즈몽 시계의 경우 3기압이므로 직접적인 물과의 접촉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 시계 착용 시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2022-11-29

    골프, 테니스, 야구 등의 운동과 망치질 등 무리한 힘을 가하는 운동과 행위 시 시간 오차 발생 및 기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바늘이 분리되거나 문자판 인덱스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충격을 주의해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2022-11-29

    구매하신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단, 시계줄을 조절 했거나 착용했을 경우는 교환 및 환불 불가 합니다.

  • 매장에서 가입한 경우, 온라인 회원으로 2022-11-29

    매장에서 가입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온라인 이용을 위한 새로운 ID를 생성하시면 동일한 멤버십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접속 후, 매장에서 가입하신 동일한 개인정보로 작성 후,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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